잘살더라.. 소위 망돌이면 답없다 하는데 우리가 모르는 공연이지만 공연 다니고 인스타로만 보면 명품도 사고 해외여행도 자주가던데.. 얘랑 같이 그룹했던 멤버는 인플루언서돼서 잘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원래 치과 신경치료하면 갈때마다 조금씩? 냄??
- 16:36
- 조회 0
- 잡담
-
- 우리 점심 메뉴 까자
- 16:36
- 조회 3
- 잡담
-
- 이 플에 ㅈㅅ한데 비비큐 황금올리브 콤보로 먹어도 ㄱㅊ나??
- 16:35
- 조회 14
- 잡담
-
- 신경은 ㄹㅇ 아프다가 안아파지는게 찐임
- 16:35
- 조회 26
- 잡담
-
- 최유정 노래 최예나랑 비슷하다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너무 본격적으로(?) 비슷해서 놀람
- 16:35
- 조회 29
- 잡담
-
- 최근에 드라마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배우도 끼가 중요한거 같더라
- 16:35
- 조회 14
- 잡담
-
- 나 강아지 키울려고 준비 중인데 궁금한게
- 16:35
- 조회 15
- 잡담
-
- 치과 눈 덮으면 졸리지 않아?
- 16:35
- 조회 5
- 잡담
-
- 이에 실금이 가있어서 살짝 시린 정도면 치과 가야 하나 아니 사실 다른거 때문에 갔었는데 실금 발견함 ㅋㅋ 엄청 문제 될 정도는 아니니까 나중에 시리면 오세요 했거든.. 근데 그말듣고 뭔가 시린 느낌
- 16:35
- 조회 20
- 잡담
-
- 와 며칠 전에 내돌 팬이벤트 한 거
- 16:35
- 조회 30
- 잡담
-
- 보넥도 부산 회차 추가 해줬으면 좋겠다ㅠㅠ
- 16:35
- 조회 9
- 잡담
-
- 신경치료 나도 아팠어 근데 치료 끝나고 일어나니까 안 아팠고
- 16:35
- 조회 13
- 잡담
-
- 신경치료가 이빨 뽑는거보다 고통스러웠음
- 16:34
- 조회 41
- 잡담
-
- 와이지 본확 안 하지??
- 16:34
- 조회 8
- 잡담
-
- 나 고딩때 사랑니 뽑았는데 엄청 커서
- 16:34
- 조회 24
- 잡담
-
- 성찬이 금수저야?
- 16:34
- 조회 195
- 잡담
-
- 스케일링 가끔 이러다 내 잇몸이랑 이빨 빵꾸 나는거 아님? 싶을때 있음
- 16:34
- 조회 12
- 잡담
-
- 저번에 신경치료 받을때 개쫄았는데 하나도 안아파서 신기했어
- 16:34
- 조회 9
- 잡담
-
- 잠이 진짜 아픈곳을 낫게 한다..
- 16:34
- 조회 67
- 잡담
-
- 근데 신경치료 원래 치료중에는 안아픈거맞음...?
- 16:33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