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게 사직 실체 4층이면 어느정도 거리감임? https://theqoo.net/ktalk/425556767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 보는데 4층도 있길래...ㄷㄷ 약간 낭떠러지 느낌인건가뷰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딱히 나오는 이미지가 없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