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돌 대형인데 재계약 나갔는데 다시 돌아갔으면 좋겠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56683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 개인인지도 엄청 좋은 편인데도 나오니까 아쉬움 남아있는 멤들이 연기든 솔로든 계속 퀄 좋아서 더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