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은 7년 본것같은데 그다음 재재계약은 대부분 5년이하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엄마 요즘 일 잠깐 쉬는데 몸 무거워진다고 계단오르기 시작했거든 24층 가뿐히 찍어서 놀람 나보다 건강하잔아....
- 17:14
- 조회 2
- 잡담
-
- 난 미혼 외동이라 미래 독거노인 확정이라서 안락사 찬성임
- 17:14
- 조회 12
- 잡담
-
- 지금 논란들이 뜻밖의 예나 바이럴이 됨
- 17:14
- 조회 62
- 잡담
-
- 태어나는 것부터 내 의지가 아닌데 죽는건 맘대로 하게 해줘..
- 17:14
- 조회 16
- 잡담
-
- 예나랑 지코랑 인연있대서 뭔 소리지했더니
- 17:13
- 조회 161
- 잡담
-
- 엔하아픈 덬들아 이거 무슨 활동때야?
- 17:13
- 조회 12
- 잡담
-
- 공항찍는거 자체가 문제지 난 그안에서 팬섭 해주거나 태도가 더 비지니스적으로 좋다던가 이런거
- 17:13
- 조회 44
- 잡담
-
- ㅁㅋ 최근 논란 찾다가 챌린지 보는데
- 17:13
- 조회 145
- 잡담
-
- 에스파 콘섵 왤케[ 실감이 안나지?
- 17:13
- 조회 10
- 잡담
-
- 남규리 옛날 활동때 노래 잘하는 이미지는 아니었어?
- 17:13
- 조회 37
- 잡담
-
- ㅂㄹ써방이 어이없었음
- 17:13
- 조회 73
- 잡담
-
- 댄스곡들 거의 다 날씨흐리거나 비오면 이용자내려감?
- 17:13
- 조회 20
- 잡담
-
- 덬들아 폰케이스좀 골라주고 가
- 17:12
- 조회 53
- 잡담
-
- 킨텍스 가본사람 있어??
- 17:12
- 조회 37
- 잡담
-
- 네덜란드 안락사 기준이 이렇다는데
- 17:12
- 조회 99
- 잡담
-
- 모레 출국인데 짐싸기 귀찮아
- 17:12
- 조회 8
- 잡담
-
- 써방하면 ㅇㅊㄱㅎ 생각남 https://theqoo.net/ktalk/3447295218 무명의 더쿠 | 10-17 | 조회 수 544 ㅇㅊㄱㅎ에 뭐 물어보는거였는데 아직도 기억남
- 17:12
- 조회 97
- 잡담
-
- 비염덬들 약 머 먹음? 커클랜드 알러텍 직구 막혔네ㅠㅠ
- 17:12
- 조회 23
- 잡담
-
- 별걸다 서방할거면 본문에는 모음이라도 알려줘
- 17:12
- 조회 13
- 잡담
-
- 내 돌 오늘 뭐 뜨면 좋겟다
- 17:12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