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원소속사에서 이미 갠활 커리어 쌓은애들이 나갈때 굳이왜? 소리들어도 활동잘함 https://theqoo.net/ktalk/4255563960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88 반대로 원소속사에서 갠활 애매했는데 나가서 이제부터 활동 제대로 해보겠다고 나가면 존나 애매하고 왜나갔냐? 소리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