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로가 갠활중엔 젤 큰거 아닌가 아이돌은?? https://theqoo.net/ktalk/4255563337 무명의 더쿠 | 15:03 | 조회 수 180 트와 멤들 솔로 많이 나온것 같은데왜 제왑에 갠활 지원 안해줬단 사람들이 있지심지어 연기도 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