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멤이고 자국에이전시 따로있으면 원소속사에 남는게 나을수도 있나???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
뒤에서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긴하지만
에이전시 통해서 자국갠활 가능한 상황이고 한국활동 아예 접을거 아니면 걍 재계약 하는게 나을수도 있어보이는데
에이전시 통해서 자국갠활 가능한 상황이고 한국활동 아예 접을거 아니면 걍 재계약 하는게 나을수도 있어보이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