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도 고연차인데 회사가 후배들한테 기존인력 보내는게 보여서 답답함 그냥 갠활은 나가서 자유롭게하는게 좋아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진짜 돌 존나많이알고 호감인돌도많아서 플오면 탑승할때 개많단말임
- 17:40
- 조회 5
- 잡담
-
- 코르티스 주훈 새깅 안하니깐 다리 존나 김
- 17:40
- 조회 23
- 잡담
-
- 명재현이주헌 중고등학교 같이 나왔다고 했나?
- 17:39
- 조회 26
- 잡담
-
- 보다보니 러브버그는 위협도 없는데 뭐하러 그렇게 결사적으로 번식하는거야ㅋㅋㅋㅋ
- 17:39
- 조회 18
- 잡담
-
- 멜티 동접하면 소명문자와???
- 17:39
- 조회 35
- 잡담
-
- 나 홈만데 회사병크터졌는데 스핀으로 그동안 뭐하다가 이제 나타났냐고 욕먹음
- 17:39
- 조회 48
- 잡담
-
- 국중박 상설전시 꼼꼼하게 다 보려면 2박 3일은 필요해
- 17:39
- 조회 11
- 잡담
-
- 케톸놈들아 집단지성 갈겨봐 우리 남아공 몇대몇으로 이길거 같니
- 17:39
- 조회 28
- 잡담
-
- 야구는 똑같은 상황이 모든팀에 일어남 예시 몸맞공
- 17:38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야구라는 스포츠 진짜 나한테 너무 최적화돼잇음
- 17:38
- 조회 51
- 잡담
-
- 이즈나 최정은 코코 x 지코 METRONOME 챌린지
- 17:38
- 조회 21
- 스퀘어
-
- 구구단 원더랜드 여름에 들으면 개좋은득
- 17:38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러브버그 먹어본 사람이 신맛 없다던데 뭐가맞는겨?
- 17:38
- 조회 76
- 잡담
-
- 명재현 친구분도 약간 훈훈하게 생기심 ㅋㅋ
- 17:38
- 조회 40
- 잡담
-
- 국중박 한번도 안 가봤는데 그냥 가도 볼 수 있나
- 17:37
- 조회 105
- 잡담
-
- 하투하 뮤비 남주 누군지아는사람
- 17:37
- 조회 34
- 잡담
-
- 야구 보는 사람이 많아서 선 넘게 욕하고 다니는 사람도 많은데
- 17:37
- 조회 50
- 잡담
-
- 병크멤빠가 니들도 ㅈㄴ 당당함? 음주운전 이런
- 17:37
- 조회 35
- 잡담
-
- 농구는 판이 좁아서 찍덕들 얼굴 몰래 찍어놓고 서로 견제 개심함
- 17:37
- 조회 34
- 잡담
-
- 스테이씨 시은 x 이즈나 정세비 2 L0VE 챌린지
- 17:36
- 조회 13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