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활도 해봐야 새로운 길도 보이는거더라 https://theqoo.net/ktalk/425555787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3 나도 그룹활동 좋아하는데 그룹활동에선 빛 못보던 멤버가 갠활로 자리잡는 경우보면서 결국 갠활도 해야 멤버 개개인한테도 더 기회가 생기고그게 그룹에도 이득이구나란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