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니 뺏다는게 ㄹㅇ 에바긴했어 https://theqoo.net/ktalk/4255557235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495 트와 어케 굴러가는지 잘 몰라도생니를 뽑을정도라는걸 들으면스케쥴이 지금 정상적인 운영은 아니다 생각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