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지만 꼭 재계약 안바래 https://theqoo.net/ktalk/4255557205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59 투어로 계속 너무 고생했고 각자의자리에서 좀 여유있게 활동하다가다시 뭉치는것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