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간히 개인인지도나 인맥 있지 않은 이상 난 여전히 대형에 붙어있어라 파긴 해..... https://theqoo.net/ktalk/4255553971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186 그러니까 내돌 대형에 잘 붙어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