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인데 시간 꽤 빠르게 간다 벌써 슴 다음분기 고소현황 나오지 않음?
무명의 더쿠
|
14:54 |
조회 수 23
저번에 4월 초였던 것 같은데
이거 얘기 하고 싶었는데 혹시나 플 섞여서 고소협박 오해할까봐 플무때 말함ㅋㅋㅋ
새삼 분기별 고소 이거 좀 좋은 듯
내 정신병 치료제야
저번에 4월 초였던 것 같은데
이거 얘기 하고 싶었는데 혹시나 플 섞여서 고소협박 오해할까봐 플무때 말함ㅋㅋㅋ
새삼 분기별 고소 이거 좀 좋은 듯
내 정신병 치료제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