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런 웅장하고 볼륨감있는 노래 좋아해서 ㅈㅉ극호야..그리고 확실히 필릭스 목소리가 약간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힘?이 있는거같음 투리라차 쏘는듯한 랩 후반에 넣은 것도 그렇고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최근에 츄 솔로곡도 좋았음
- 18:57
- 조회 16
- 잡담
-
- 여솔 잘되기 진~~~짜 힘든거같음
- 18:57
- 조회 36
- 잡담
-
- 아니 걍 쇼츠라서 그럴수도 있긴한데 실력도 구려보임
- 18:57
- 조회 80
- 잡담
-
- 라이즈 주둥이잡아당기는굿즈가 머야??
- 18:57
- 조회 24
- 잡담
-
- 새콤달콤 가격 감동이다....
- 18:57
- 조회 113
- 잡담
-
- 코르티스 주훈이 오늘 레게노다
- 18:57
- 조회 53
- 잡담
-
- 내친구중에 진짜 개씹덕있는데 걔랑 각자 덕질얘기하다가 너혹시 최예나라고 아냐? 했더니
- 18:57
- 조회 34
- 잡담
-
- 네모네모 이즘 평점 0.5 맞고도 미즘미즘하게 밀어부쳐서 캐치캐치도 성공한거임
- 18:56
- 조회 72
- 잡담
-
- 난 걍 창법도 비슷한게 너무 너무야..
- 18:56
- 조회 24
- 잡담
-
- 난 솔직히 컨셉 그냥 저런 거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뜬 영상 퀄이 넘 구려
- 18:56
- 조회 13
- 잡담
-
- 티켓팅 성공해서 에스파 유닛무대 보리라...
- 18:56
- 조회 20
- 잡담
-
- 태연이 제이팝 리메이크를 하는데 뮤비에 리센느가 나오고 총괄 기획자가 강남인거지??
- 18:56
- 조회 65
- 잡담
-
- 너넨 노래 자체도 저퀄같은거야?
- 18:56
- 조회 74
- 잡담
-
- 난 그냥 스타일링이랑 영상 퀄리티가 너무 충격적임
- 18:56
- 조회 8
- 잡담
-
- 이번달 자체가 p든 n이든 어그로 안 끌리면 힘든 거같음
- 18:56
- 조회 10
- 잡담
-
- 나도 솔직히 네모네모때는 플리에 넣기 아 좀 씁.....했는데
- 18:56
- 조회 37
- 잡담
-
- 예나 헤이트로드리고 노래자체가 흙오이임?
- 18:55
- 조회 273
- 잡담
-
- 이제 제품 신상 나온다는 말도 ai 때문에 쉽게 못믿겠다
- 18:55
- 조회 24
- 잡담
-
- 난 뭐든 돌판은 기획이 다라고 생각해
- 18:55
- 조회 48
- 잡담
-
- 파쿠리 이유? 알겠음 하지만 파쿠리를 저렇게?????
- 18:55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