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으로서 대형 떠나는건 진짜 문제가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5549946 무명의 더쿠 | 14:53 | 조회 수 276 다른데 가서 더 좋게풀릴수도 있어서 무조건 대형존버해라 이러고 싶지않음이상한 블랙회사, 1인기획사 이것만 피해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