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외국인멤이면 자국활동 하고싶긴할듯 https://theqoo.net/ktalk/4255547507 무명의 더쿠 | 14:51 | 조회 수 141 연기나 뮤지컬같이 언어가 중요한거도 도전할수있고그리고 자국에서 인정받고 싶기도하고가족도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