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마이너일수잇는데 난 연차차면 갠활위주로 가는게 좋다고 생각 https://theqoo.net/ktalk/4255545966 무명의 더쿠 | 14:49 | 조회 수 159 내기준고연차되면 갠활 하다가 그룹으론 기념일 10주년이나 이런것들 챙겨주고 텀 두고 한번씩 나오는게 베스트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