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ㄴㄷ 부산부터 국선하는 거 괜찮은거 같다 https://theqoo.net/ktalk/4255543996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202 여긴 데뷔때부터 추첨했던거라 서울은 일단 기존해왔던대로 하고 부산부터 국내선예매 하는 거 괜찮은듯 사직실체 밋그사첵도 없고 완전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