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랑 까마귀는 그래도 자즈보면 정드는데 비둘기는 왜 정이 안들까.... https://theqoo.net/ktalk/4255543915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29 그렇다고 막 싫은건 아닌데 이상하게 쉬었음새 같고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