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티스 제임스 ㅈㄴ유니크한 미남인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5542684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277 https://x.com/jcortish/status/2069595436873392287?s=46슬리데린상 같기도 하고 넷플 하이틴드 같은데서 빌런 서브남으로 나올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