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돌 대형 나가서 솔로 하는데 이거저거 플마하면 대충 만족이 더 큼
대형 후광 인맥 이런건 아쉽고 성향 맞춰주거나 활동 텀 팬서비스 방식 이런건 만족
애초에 원회사 남았다고 해서 지금 혼자 활동하는만큼 신경써주진못했을거같음 거기도 우선순위있을테니
대형 후광 인맥 이런건 아쉽고 성향 맞춰주거나 활동 텀 팬서비스 방식 이런건 만족
애초에 원회사 남았다고 해서 지금 혼자 활동하는만큼 신경써주진못했을거같음 거기도 우선순위있을테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