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고연차면 팬들도 어느정도 연차라던지...갠활 그룹활 비중이라던지 받아들이는게 낫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ktalk/425554059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6 왠만한 고연차 팬덤 겪어보니까 그럼....그래야 싸움도 덜나고 이래저래 평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