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재계약 안하는건 ㄱㅊ한데 배우소속사 가는건 시름... https://theqoo.net/ktalk/425553501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0 얼굴 언제봐 진심 재계약 얼마 안남았는데 배우소속사 뜨면 걍 놔줄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