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가 그룹계약 안하고 아예 슴 소속 아닌상태로 엑소 활동하는 케이슨데 https://theqoo.net/ktalk/4255533848 무명의 더쿠 | 14:39 | 조회 수 456 올해말까진가 엑소활동 계약이었나 예정이었나 뭐 되어있다고 했었음 아마 활동할때 단기로 맺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