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마음이 ㅋㅋㅋ ㅠㅠ 각자 행복한 활동하는 게 좋긴 하지만서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짹에 오티티 분철 사기 공론화? 트윗 있길래 봤는데
- 16:29
- 조회 17
- 잡담
-
- 사이비한테 세번 잡혀봤는데
- 16:29
- 조회 9
- 잡담
-
- 임플란트 생각보다 싸더라
- 16:29
- 조회 60
- 잡담
-
- 건대쪽에 치과 진짜 잘하는 원장님 있는데
- 16:29
- 조회 23
- 잡담
-
- 15년전에 금니햇는데 갈때마다 문제없음 놔두죠 해서 불안함
- 16:28
- 조회 20
- 잡담
-
- 사람이 120살까지 사는데 이빨한번싹뺏다가 새로나게해주라고
- 16:28
- 조회 5
- 잡담
-
- 나 사랑니 진짜 똑바로 났는데 어금니랑 사이즈가 비슷했어
- 16:28
- 조회 17
- 잡담
-
- 하바회 하니까 하투하 하바회 내가 해본 하바회 중 제일 짧았는데
- 16:28
- 조회 80
- 잡담
-
- 썩어서 치아 부러졌으면 무조건 임플란트임..?
- 16:27
- 조회 110
- 잡담
-
- 쫄보덬들 치과갈때 1. 인형(쿠션) 개인지참하기 2. 치과방문 30분전에 진통제 미리먹기
- 16:27
- 조회 16
- 잡담
-
- 사랑니 네개 교정 떄문에 생니 네개 총 여덟개 뽑음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 엠씨몽
- 16:27
- 조회 21
- 잡담
-
- 🤏 외국인들 이거 쓰다듬는 이모지로 쓰더라
- 16:27
- 조회 71
- 잡담
-
- 너네 친한친구가 생일선물 뭐갖고싶냐고할때 얼마정도의 금액대 말함?
- 16:2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스케일링도 하는 사람 손빨 타더라
- 16:27
- 조회 53
- 잡담
-
- 외퀴들 국내 선예매에 화내는거 보니 더 괘씸함ㅋㅋ
- 16:27
- 조회 23
- 잡담
-
- 치과에서 사랑니 누운 거 뽑았냐 해서 아닐걸요? 했는데
- 16:27
- 조회 52
- 잡담
-
- 내 사랑니 누운건 치과들 다 자기들이 못 뽑는다고 대학병원 가라고 소견서 써주던데
- 16:27
- 조회 15
- 잡담
-
- 애두라 이거 사이비일까?
- 16:27
- 조회 101
- 잡담
-
- 내돌빼고 다 연기하네
- 16:26
- 조회 93
- 잡담
-
- 이미 치아에 돈 쓸만큼 썼으면 치아보험 드는거 비추
- 16:26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