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는 털도있고 귀여운 외몬데 왜 징그럽지 ㅠㅠ https://theqoo.net/ktalk/4255528457 무명의 더쿠 | 14:35 | 조회 수 133 이미지때문인가?특히 꼬리 징그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