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부산콘 멤버들 의견이였음 https://theqoo.net/ktalk/4255527714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251 부산콘만으로도 좋았는데 잡다한거 다 없애고 팬들이 원하는걸로 가져와서 넘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