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사는데 내 돌 콘 가는거 솔직히 돈이 너무 부담됨ㅋㅋㅠㅠ 티켓값은 뭐 그러려니 하는데 숙박비랑 교통비까지 하면 콘서트 한번에 진짜 최~~~소 40은 잡아야하니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양 몇석이지?
- 19:53
- 조회 0
- 잡담
-
- 아니 근데 고양 3일이면 오늘 5만 명은 다 무난히 성공하고도 남아야하는 거 아님?
- 19:53
- 조회 0
- 잡담
-
- 빅뱅콘 고양 하루에 4만 1천 수용임. 금토일 3일함. 회차별 1인 1매임. 나덬 대기 2만 8천 받음. 근데 3층임
- 19:53
- 조회 2
- 잡담
-
- 돌팬들 돌들보고 자아타령 ㅈㄴ 하는데 본인들이 더 자아없는거같음...
- 19:53
- 조회 0
- 잡담
-
- 빅뱅콘 플로어 노렷던게 나일리가
- 19:53
- 조회 11
- 잡담
-
- 만구천번대로 들어가서 중콘 3층 잡았는데 뒤로가기 잘못해서 나가버림ㅠㅠㅠ
- 19:53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이제 쿠팡 멤버십 해지해도되나??
- 19:52
- 조회 61
- 잡담
-
- ㄹㅇ 빅뱅은 머글콘 덕후콘을 따로 열어라
- 19:52
- 조회 31
- 잡담
-
- 그냥 런던 선예매 신청 넣어둘까
- 19:52
- 조회 14
- 잡담
-
- 자리 3/1도 안푼거같지
- 19:52
- 조회 47
- 잡담
-
- 근데 트와 다현은 이미 드라마랑 영화로 좀 본거같은데
- 19:52
- 조회 42
- 잡담
-
- 자리없어....ㅠㅠ
- 19:52
- 조회 19
- 잡담
-
- 빅뱅 일예도 와우가입해야돼?
- 19:52
- 조회 50
- 잡담
-
- 예매율 저게 푼 자리 기준이야?
- 19:52
- 조회 70
- 잡담
-
- 팬클럽에 쿠팡 와우 가입하고 선예매로 고양 3층 무수리석을 잡은게 안 믿김
- 19:52
- 조회 26
- 잡담
-
- 근데 내일 일예는 저거 곱하기 최소5배라 더 짜증남
- 19:52
- 조회 7
- 잡담
-
- 아 고양 4-5만석에 3일인데 4만5천명 대기가 개빡세네ㅋㅋㅋㅋㅋㅋㅋㅋ
- 19:52
- 조회 35
- 잡담
-
- 빅뱅콘 지금 대기 번호 있어????
- 19:51
- 조회 76
- 잡담
-
- 빅뱅 진짜 대구와라 증명해라
- 19:51
- 조회 25
- 잡담
-
- ㅋㅋㅋㅋ빅뱅 코첼라 틀어놓고 티켓팅 진입했는데
- 19:51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