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아빠 까마귀 한번 쫓아냈다가 기억하고 머리 쪼으려고 해서 모자쓰고 다녔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라도 여행 가면 특정요리 맛집 검색해서 가는것보다
- 15:51
- 조회 4
- 잡담
-
- 아니 일톡 핫게 정도로 치석 쌓이려면 한 70살은 돼야하는거 아님?
- 15:51
- 조회 19
- 잡담
-
- 욕심이 많아서 안 미안한데 국내 선예매 하는 김에 국내 카드 결제도 도입하면 안되나
- 15:51
- 조회 2
- 잡담
-
- 광주오년살았는데 오리탕안먹었음
- 15:51
- 조회 6
- 잡담
-
- 임나연 유정연 히라이모모 미나토자키사나 박지효 묘이미나 김다현 손채영 저우쯔위
- 15:51
- 조회 5
- 잡담
-
- 트와는 11년차인데 해투 기록 세우고 있어서
- 15:51
- 조회 17
- 잡담
-
- 나 어제 스케일링 새로운 치과에서 했는데 19000원대 나옴 그리고 구석구석 개시원하게 긁어줌
- 15:51
- 조회 19
- 잡담
-
- 아 치석글 시발
- 15:51
- 조회 39
- 잡담
-
- 아이돌 배우 병행하려면 20대부터 하는게 좋은 느낌
- 15:51
- 조회 27
- 잡담
-
- 나도 해외에 있어서 한 3년 스케일링 못했었는데
- 15:50
- 조회 57
- 잡담
-
- 치과 간호사가 스케일링 안 하러 가도 될 거 같다고 하면 안 가도 돼?
- 15:50
- 조회 50
- 잡담
-
- 국내 선예매 하니까 확실히 주위 돌덕들 분노가 낮아짐
- 15:50
- 조회 27
- 잡담
-
- 나 올해 스케일링 26000원인가 나왔던거 같은데 만원대라고??
- 15:50
- 조회 30
- 잡담
-
- 순천만국가정원 여름에 가면 너무 덥겠지??
- 15:50
- 조회 62
- 잡담
-
- 스케일링 받고나면 이빨 진짜 하얘보임
- 15:50
- 조회 27
- 잡담
-
- 처음에 광주 갔을때 건물이나 이런게 큼직큼직해서 좀 놀랐는데
- 15:50
- 조회 31
- 잡담
-
- 난 약부작용 땜에 잇몸이 항상 부어있어서 세달에 한번씩 스케일링 받는디
- 15:50
- 조회 29
- 잡담
-
- 얘들아 순천 진짜 좋더라
- 15:49
- 조회 27
- 잡담
-
- 모모는 잘하는 종목이 있다기보다는 그냥 사람이 겁나 튼튼함
- 15:49
- 조회 99
- 잡담
-
- 배우 개인인스타는 보통 소속사가 관리해???
- 15:49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