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로 걱정많이했는데 최애만 볼수있어서 너무 좋다
- 06:40
- 조회 14
- 잡담
-
- 슼에 아침마다 올라오는 저 해초는 정말 바이럴이 맞나
- 06:38
- 조회 80
- 잡담
-
- 소시 내년 콘은 어디서 할까??
- 06:38
- 조회 16
- 잡담
-
- 최유리 역주행곡은 어떻게 터진거야??
- 06:32
- 조회 120
- 잡담
-
- 연기 엄청 심한 차들은 뭘까?
- 06:31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요즘 강아지 견종 유행?인게 말티푸야?
- 06:23
- 조회 284
- 잡담
-
- 그 태연 노래는 언제나올까??
- 06:16
- 조회 62
- 잡담
-
- 정의감에 취해서 안경 척하는 애들 언제 뒤져
- 06:14
- 조회 88
- 잡담
-
- 얘들아 혹시 놀티켓 무통장 환불 얼마나 걸리는지 아시는분..?!
- 06:13
- 조회 45
- 잡담
-
- 이거 개구라 아니냐?
- 06:06
- 조회 650
- 잡담
-
- 인스타 보니까 머글들도 빅뱅 콘서트 많이 가네
- 06:05
- 조회 211
- 잡담
-
- 그 최유리랑 갓진영 듀엣한곡 말이야 인스스에도 많이 올라오지않??
- 06:02
- 조회 126
- 잡담
-
- 3위가 4점인 팀이 한팀나오면서 3위 와일드카드커트라인 살짝 올라감
- 05:59
- 조회 65
- onair
-
- 미친 오늘 내돌 전역한다
- 05:58
- 조회 364
- 잡담
-
- 캐나다 스위스 1:2로 경기 종료
- 05:56
- 조회 57
- onair
-
- 캐나다 맘 급한 거 잘 느껴진다 ㅋㅋ
- 05:51
- 조회 188
- onair
-
- 보스니아 골 추가!
- 05:43
- 조회 25
- onair
-
- 보스나아 골
- 05:42
- 조회 25
- onair
-
- 홈팀이라 한 골 들어가니까 바로 분위기 타는 거 장난아니다
- 05:36
- 조회 51
- onair
-
- 연예인 인스타 악플 넘 심하다.
- 05:35
- 조회 5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