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뱅콘 입성이 목표였어서 3층이어도 만족함
- 19:21
- 조회 0
- 잡담
-
- 제발 빅뱅 막콘 매진각이면 누가말좀해주라
- 19:21
- 조회 27
- 잡담
-
- 빅뱅 중콘 가는덬들
- 19:21
- 조회 35
- 잡담
-
- 왜 우리한테 티켓팅 몰렸어 절로가 훠이훠이
- 19:21
- 조회 14
- 잡담
-
- 연준 솔로 티징 뜨는 무엇이든 다 마음에 쏙들어서 행복해...
- 19:20
- 조회 9
- 잡담
-
- 효리수 진짜 앨범 내는 거야?
- 19:20
- 조회 22
- 잡담
-
- 빅뱅지금 56퍼털렸네
- 19:20
- 조회 60
- 잡담
-
- 빅뱅콘 예매 들어가면 8시겟다 시발
- 19:20
- 조회 53
- 잡담
-
- 드디어 6000대다
- 19:20
- 조회 14
- 잡담
-
- 빅뱅콘 3500?대로 일욜 성공
- 19:20
- 조회 57
- 잡담
-
- 하투하 팥빵 존맛탱이야
- 19:20
- 조회 36
- 잡담
-
- 집에 러브버그 들어와서 발을씻자 뿌렸는데
- 19:20
- 조회 80
- 잡담
-
- 아니 나 ㅋㅋㅋㅋ 천번로들갓는데 ㅋㅋㅋㅋ 자리좋은곳거의다나갓다니까
- 19:20
- 조회 63
- 잡담
-
- 쿠플 대기열 원래 이렇게 느리게 빠져?
- 19:19
- 조회 60
- 잡담
-
- 투바투 연준 피규어 시리즈 모아옴
- 19:19
- 조회 70
- 잡담
-
- 투어스 자컨 보는데 생각도 못한 도른미(p)가 있네
- 19:19
- 조회 25
- 잡담
-
- 코르티스 건호 진짜 내가 좋아하는 온미남상이야
- 19:19
- 조회 65
- 잡담
-
- 태연 만찬가 티져보니깐 원나미 치바 갔을때 뮤비까지 말아온건가?
- 19:19
- 조회 27
- 잡담
-
- ㅍㅁ로 강남이 커버한 만찬가도 좋음,,
- 19:19
- 조회 18
- 잡담
-
- 빅뱅콘 좌석 선택했는데 이선좌도 안뜨고 버튼다 사라져서 나가기함
- 19:18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