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디올 사진 봤는데 엄앤안이었구나
- 07:29
- 조회 38
- 잡담
-
- 코르티스노래중에..왜 씨오투에 불을 켜??
- 07:27
- 조회 63
- 잡담
-
- 갑자기 가슴팍에 빨간거 생기는건 뭘로 박멸하냐ㅠ
- 07:24
- 조회 139
- 잡담
-
- 비니시우스 멀티골
- 07:23
- 조회 54
- onair
-
- 등드름 그냥 도브비누쓰고 다이소 알로에미스트쓰셈
- 07:22
- 조회 87
- 잡담
-
- 제베원 석매튜 유튜브 시작한 것 같은데 첫화부터 개웃김ㅋㅋㅋㅋ
- 07:22
- 조회 48
- 잡담
-
- 육천명 규모의 공연장 있어??
- 07:21
- 조회 140
- 잡담
-
- 내돌 웃는게 세상에서 젤 예쁜거같음
- 07:21
- 조회 26
- 잡담
-
- 레드레드 코러스부분 안무는 성현이 느낌 제일 잘 살리는 듯
- 07:21
- 조회 44
- 잡담
-
- 혹시 등드름 바디워시 저것도 광고인가
- 07:20
- 조회 94
- 잡담
-
- 위버스 15초 광고 2개 건너뛰기 없는 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니
- 07:18
- 조회 72
- 잡담
-
- 모닝글에 댓글 대충달아도 됨?
- 07:17
- 조회 139
- 잡담
-
- 엥? 아이티 골 넣었어
- 07:16
- 조회 145
- onair
-
- 혹시 일본콘서트 추첨제 하나 트래블로그로 넣어본 덬들 잇어?
- 07:16
- 조회 65
- 잡담
-
- 향수 오래되면 원래 알콜냄새 많이나?
- 07:15
- 조회 90
- 잡담
-
- 멋진신세계 로맨스 안좋아하는 사람도 볼만해?
- 07:13
- 조회 165
- 잡담
-
- ㅅㅋㅈ 뮤비 보자마자 트리거 생각남
- 07:13
- 조회 319
- 잡담
-
- 브라질 골 넣고 아이티 골 넣고
- 07:11
- 조회 88
- onair
-
- 출장가야되는데 안가고 퇴사하고싶다
- 07:08
- 조회 74
- 잡담
-
- 갤럭시 지금 발열땜에 업뎃하지 말라는 버전이 몇버전이야
- 07:01
- 조회 3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