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피드 데뷔곡 존나좋았는데...
- 17:24
- 조회 0
- 잡담
-
- 짹 야구판은 갤감성 짹감성 더해져서 ㅂㅅ같음
- 17:24
- 조회 14
- 잡담
-
- 타팀 죽도록 싫어해서 나온게 그 수많은 지역비하밈 아니냐
- 17:24
- 조회 12
- 잡담
-
- 드림덬들아 공연장 되게 커보이는데 여기 어디야??
- 17:24
- 조회 27
- 잡담
-
- 광수 언제 망함?
- 17:24
- 조회 15
- 잡담
-
- 뫄뫄팀팬 진상이랑 싫음 >> 10개구단 다 있음
- 17:23
- 조회 13
- 잡담
-
- 지코형 지혜태운과 별빛찬미
- 17:23
- 조회 76
- 잡담
-
- 이마트에브리데이는 픽업만 됨?
- 17:23
- 조회 14
- 잡담
-
- 남녀공학 무대 다 챙겨봤었는데.. 그때 예나오빠랑 허찬미 둘이서 캐리함
- 17:23
- 조회 50
- 잡담
-
- 와 아까 히게단 취소표 50장 풀림
- 17:23
- 조회 64
- 잡담
-
- ㅌㅇㅌ 안하는데 ㅌㅇㅌ 야구판에서 유독 사이 안 좋은 팀들도 있고 막 그렇다던데
- 17:23
- 조회 44
- 잡담
-
- 나도 야구덕질할땐 짹 안봄
- 17:23
- 조회 7
- 잡담
-
- 틧에서 보고 개웃엇어
- 17:23
- 조회 58
- 잡담
-
- 원래 유정이 컨포만 떴을땐 예나느낌난다하면 마법소녀 컨셉 전세냈냐했었을걸
- 17:23
- 조회 77
- 잡담
-
- 사람들 인간성이 그렇게 대단하지가 않아서 안락사 찬성안함
- 17:22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사실 스포츠에서 타팀 싫어하는게
- 17:22
- 조회 66
- 잡담
-
- 근데 해외도 팬클럽 가입해서 선예매하는거 흔한방식인가?
- 17:22
- 조회 60
- 잡담
-
- 이렇게섹시한만두첨봄
- 17:22
- 조회 84
- 잡담
-
- 돌덕질할때도 한 짹 야구하면서 접음
- 17:22
- 조회 45
- 잡담
-
- 신라공주랑 최성곤딸이랑 동갑이래 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