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리센느 이제 나올 일본 갸루2편 찍을때 태연 뮤비도 찍은걸까
- 18:17
- 조회 9
- 잡담
-
- 태연 노래가 강나미 채널에서 근데 리센느가 뮤비에
- 18:17
- 조회 12
- 잡담
-
- 김률 랩 잘하네
- 18:17
- 조회 2
- 잡담
-
- HEART OF WOMAN(하트오브우먼) '달라 ($.$)' MV
- 18:17
- 조회 4
- 스퀘어
-
- 근데.. 솔로할때 실력 은근 다 털리는 거 같지않음..?
- 18:17
- 조회 43
- 잡담
-
- 남아공전 낼 10시 맞지??
- 18:17
- 조회 18
- 잡담
-
- 판타지오 돈 존나많지않나.,
- 18:16
- 조회 87
- 잡담
-
- 돌 아니어도 최애랑 맞팔이라 하면 신기함???
- 18:16
- 조회 61
- 잡담
-
- 쇼챔 다 라이브야??
- 18:16
- 조회 25
- 잡담
-
- 아니 근데 릴스에 돈얘기하는것도 웃기긴한데 릴스마저도 너무 돈 안쓴거같음....
- 18:16
- 조회 34
- 잡담
-
- 태연 목소리 너무 좋다
- 18:16
- 조회 14
- 잡담
-
- 임나연언니랑 사귀고싶다
- 18:15
- 조회 18
- 잡담
-
- 보아 금발파마도 예쁘다
- 18:15
- 조회 109
- 잡담
-
- izna(이즈나) 'R.I.P.' Dance Practice (Moving ver.)
- 18:15
- 조회 9
- 스퀘어
-
- 보넥도 단체 시구 스케 유니폼 마킹도 골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15
- 조회 77
- 잡담
-
- 태연 보러 갔다가 리센느 있어서 놀람
- 18:15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왜 예나같다고 하는거야 노래때문에?
- 18:15
- 조회 232
- 잡담
-
- ㅅㅈㅎ 어그로 끄는 홍보방식 요즘 대형소속사들도 다 하는데
- 18:15
- 조회 68
- 잡담
-
- 라이즈 노래는 계속 듣다보니 앤톤파트가 기억에 남는거 같어ㅋㅋㅋ
- 18:15
- 조회 51
- 잡담
-
- 저런건 레퍼당하는쪽만 안타깝지
- 18:15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