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스파 양일 다 잡을수있어?
- 19:54
- 조회 10
- 잡담
-
- 매진이야?
- 19:54
- 조회 21
- 잡담
-
- 난 빅뱅 위라크투파티가 묘하게 슬픔
- 19:54
- 조회 6
- 잡담
-
- 나 미련남아서 못나가고있어 들어오니까 자리가없네.....
- 19:54
- 조회 7
- 잡담
-
- 쿠플 해지 하는거 아까운데 뭐 볼만한거 없나??
- 19:54
- 조회 7
- 잡담
-
- 보넥도 이한 겁나 이쁘게 생겼다
- 19:54
- 조회 10
- 잡담
-
- 빅뱅콘 혈육이랑 구역 정하고 티켓팅 했는데 혈육 5천번대 받고 배신함
- 19:53
- 조회 58
- 잡담
-
- 폰 티켓팅이면 와파vs데이터
- 19:53
- 조회 19
- 잡담
-
- 그 콩콩팡팡인가 해외간거 볼만해?
- 19:53
- 조회 5
- 잡담
-
- 루저 외톨이
- 19:53
- 조회 8
- 잡담
-
- 고양 몇석이지?
- 19:53
- 조회 5
- 잡담
-
- 아니 근데 고양 3일이면 오늘 5만 명은 다 무난히 성공하고도 남아야하는 거 아님?
- 19:53
- 조회 49
- 잡담
-
- 빅뱅콘 고양 하루에 4만 1천 수용임. 금토일 3일함. 회차별 1인 1매임. 나덬 대기 2만 8천 받음. 근데 3층임
- 19:53
- 조회 30
- 잡담
-
- 돌팬들 돌들보고 자아타령 ㅈㄴ 하는데 본인들이 더 자아없는거같음...
- 19:53
- 조회 9
- 잡담
-
- 빅뱅콘 플로어 노렷던게 나일리가
- 19:53
- 조회 23
- 잡담
-
- 만구천번대로 들어가서 중콘 3층 잡았는데 뒤로가기 잘못해서 나가버림ㅠㅠㅠ
- 19:53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이제 쿠팡 멤버십 해지해도되나??
- 19:52
- 조회 99
- 잡담
-
- ㄹㅇ 빅뱅은 머글콘 덕후콘을 따로 열어라
- 19:52
- 조회 49
- 잡담
-
- 그냥 런던 선예매 신청 넣어둘까
- 19:52
- 조회 17
- 잡담
-
- 자리 3/1도 안푼거같지
- 19:52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