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라도 여행 가면 특정요리 맛집 검색해서 가는것보다
- 15:51
- 조회 0
- 잡담
-
- 아니 일톡 핫게 정도로 치석 쌓이려면 한 70살은 돼야하는거 아님?
- 15:51
- 조회 9
- 잡담
-
- 욕심이 많아서 안 미안한데 국내 선예매 하는 김에 국내 카드 결제도 도입하면 안되나
- 15:51
- 조회 0
- 잡담
-
- 광주오년살았는데 오리탕안먹었음
- 15:51
- 조회 3
- 잡담
-
- 임나연 유정연 히라이모모 미나토자키사나 박지효 묘이미나 김다현 손채영 저우쯔위
- 15:51
- 조회 5
- 잡담
-
- 트와는 11년차인데 해투 기록 세우고 있어서
- 15:51
- 조회 10
- 잡담
-
- 나 어제 스케일링 새로운 치과에서 했는데 19000원대 나옴 그리고 구석구석 개시원하게 긁어줌
- 15:51
- 조회 17
- 잡담
-
- 아 치석글 시발
- 15:51
- 조회 34
- 잡담
-
- 아이돌 배우 병행하려면 20대부터 하는게 좋은 느낌
- 15:51
- 조회 25
- 잡담
-
- 나도 해외에 있어서 한 3년 스케일링 못했었는데
- 15:50
- 조회 55
- 잡담
-
- 치과 간호사가 스케일링 안 하러 가도 될 거 같다고 하면 안 가도 돼?
- 15:50
- 조회 48
- 잡담
-
- 국내 선예매 하니까 확실히 주위 돌덕들 분노가 낮아짐
- 15:50
- 조회 25
- 잡담
-
- 나 올해 스케일링 26000원인가 나왔던거 같은데 만원대라고??
- 15:50
- 조회 25
- 잡담
-
- 순천만국가정원 여름에 가면 너무 덥겠지??
- 15:50
- 조회 61
- 잡담
-
- 스케일링 받고나면 이빨 진짜 하얘보임
- 15:50
- 조회 27
- 잡담
-
- 처음에 광주 갔을때 건물이나 이런게 큼직큼직해서 좀 놀랐는데
- 15:50
- 조회 31
- 잡담
-
- 난 약부작용 땜에 잇몸이 항상 부어있어서 세달에 한번씩 스케일링 받는디
- 15:50
- 조회 29
- 잡담
-
- 얘들아 순천 진짜 좋더라
- 15:49
- 조회 24
- 잡담
-
- 모모는 잘하는 종목이 있다기보다는 그냥 사람이 겁나 튼튼함
- 15:49
- 조회 98
- 잡담
-
- 배우 개인인스타는 보통 소속사가 관리해???
- 15:49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