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제 입덕해서 단체 텀 길어지는건 아쉬울거같음 흑흑 (단순 only 개인적 감상 마안약에 회사 달라져도 당연히 더 좋은 조건으로 가는 것일테니 이해 삽가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엥 빅뱅콘 본확 한대? ㅇㅇㅈ 주관 아님?
- 19:40
- 조회 2
- 잡담
-
- 빅뱅 막콘 포기하고 중콘
- 19:40
- 조회 1
- 잡담
-
- 빅뱅 막콘 매진임
- 19:40
- 조회 34
- 잡담
-
- 제왑 왜 예사 안쓰고 계속 놀티켓 쓰지 했는데
- 19:40
- 조회 47
- 잡담
-
- 빅뱅 이따 해외 자리 따로 풀리는거야?
- 19:40
- 조회 50
- 잡담
-
- 빅뱅 병크멤들 다 나와?
- 19:40
- 조회 79
- 잡담
-
- 지디 고척땐 자리 선예매로 거의 다풀어서
- 19:40
- 조회 41
- 잡담
-
- 젭티는저러면 예능제작못하겠다
- 19:40
- 조회 30
- 잡담
-
- 무섭다 나 저번에 지디콘 거의한달동안 취켓함 아직도생각하면끔찍하다
- 19:39
- 조회 22
- 잡담
-
- 빅뱅 막콘 3층도 없어
- 19:39
- 조회 86
- 잡담
-
- 빅뱅콘 자리잡았는데
- 19:39
- 조회 123
- 잡담
-
- ㅍㅁ 아니 나 추천탭에 전부 플투야
- 19:39
- 조회 17
- 잡담
-
- 국악유닛 도드리 아는사람?
- 19:39
- 조회 14
- 잡담
-
- 에스파는 걸스와 세비지를 섞지말고 자르지말고 앵콜에 말고 온전히 달라
- 19:39
- 조회 11
- 잡담
-
- 뱅콘 막콘 남음..?
- 19:39
- 조회 34
- 잡담
-
- JTBC 예능에 출연 중인 한 연예인 소속사 관계자는 “지급을 하지 않겠다는 것이 아니라 일정을 미루겠다는 설명을 들었다”면서도 “상황이 상황인 만큼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당장 문제를 제기할 단계는 아니지만 사태가 길어지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19:39
- 조회 58
- 잡담
-
- 자리 빼두면 일예로 푸는거야?
- 19:39
- 조회 49
- 잡담
-
- 연준 솔로 컨셉 모아놓고 보니까 너무 뿌듯함
- 19:39
- 조회 32
- 잡담
-
- 와이지 선예매 이정도로 자리막는거 개에바지않냐
- 19:39
- 조회 45
- 잡담
-
- 빅뱅콘 토욜 w6 잡았는데 괜춘해???
- 19:38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