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보넥도 부산콘은 ㄹㅇ 예매가능할듯 https://theqoo.net/ktalk/4255525158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145 부산콘이여서 원래도 외국인 빠지는데 +국내선예매니까...아무튼 이게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