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연이랑 지효는 제왑 있어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talk/4255523395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518 왜인지 모르겠지만 내 맘이 그래 나한테 트와이스에 상징적인 존재들이라 둘이 제왑에 있어야 그나마 단체활동 한번씩이라도 생길듯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