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어디서 들어왔는지 모르는 것도 공포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ㅊㅇㅈ 컨셉이랑 창법 이런게 너무 비슷한데..? 아리까리하게 비슷한 수준이 아닌데
- 17:05
- 조회 5
- 잡담
-
- 노래 제목 초성도 맞출 수 있어?
- 17:04
- 조회 15
- 잡담
-
- 자기 계정 팔아서 플미티켓 팔리면 일정 퍼센트 받는 사람들도 있더라
- 17:04
- 조회 15
- 잡담
-
- 사랑니 빼는 거 ㅂㄹ 안아프지 않음?
- 17:04
- 조회 24
- 잡담
-
- ㅊㄱㅇ도 영원히 차가원으로 읽음
- 17:04
- 조회 59
- 잡담
-
- 스탠리 살건데 이런 형태 어때
- 17:04
- 조회 65
- 잡담
-
- 비문증은 병원가도 의사쌤이 저도잇어요^^함 걍 반려지렁이 반려먼지쯤으로 생각하래
- 17:04
- 조회 19
- 잡담
-
- ㅁㅋ 저런 욱일기 티 미국에서 금기시 정도면 구하기도 힘들텐데 어디서 사서 입는거야
- 17:03
- 조회 36
- 잡담
-
- 대체 가비 또또 청하 다닌 학원은 어디임?
- 17:03
- 조회 36
- 잡담
-
- 입장없음을 대체 왜 써방하는거야ㅋㅋㅋㅋㅋ
- 17:03
- 조회 28
- 잡담
-
- 이따 ㅈㄴ 먹을거임
- 17:03
- 조회 29
- 잡담
-
- 미연 뮤비에서 연기한거 진짜 이뻤는데..
- 17:02
- 조회 40
- 잡담
-
- ㅇㅅㅌㅅㅌㄹ 영원히 엔ㅅㅌ 쇼ㅌㄹ 로 읽음
- 17:02
- 조회 90
- 잡담
-
- ㄱㅎㅅ 불쌍하다 얘도 역대급 초성인데 https://theqoo.net/ktalk/4246139326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341 ㅇㅈㅇㅇ에 묻히네
- 17:02
- 조회 193
- 잡담
-
- 초성 써도 댓에서 대신 다 알려주니까 글쓴덬은 손 안대고 코풀기라고ㅋㅋ
- 17:02
- 조회 18
- 잡담
-
- 리센느 각 지역의 딸이 센터인거 재밌다 ㅋㅋ
- 17:02
- 조회 82
- 잡담
-
- ㄴㄸㅁㅇ ㄴㅁㅇㅇ ㄱㅇㅇㄱ
- 17:02
- 조회 35
- 잡담
-
- 플미100이면 좋은 자린가...?
- 17:02
- 조회 106
- 잡담
-
- 눈알도 살면서 한 두번은 갈아끼울 기회 줫으면 ㅅㅂ
- 17:01
- 조회 28
- 잡담
-
- 초성 뭔소리야 ㅡㅡ싶은데 물어보면 대답은 개잘해주는 애들 많음
- 17:01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