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봉지 보고 놀람, 엘리베이터 탄 사람들이 무서워서 셀프로 구석으로 감, 고양이 보고 놀람, 현수막 보고 놀람, 전단지 날라다니는거 보고 놀람, 천막 보고 놀람, 바람소리에 놀람 등등 안놀라는걸 본적이 없음 ㅋㅋㅋㅋ 오죽 겁이 많으면 강아지 무서워하는 사람들 조차 얘가 더 무서워하니까 안심이 된다고 하셨을 정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와 계약 내년까지인거지?
- 15:53
- 조회 12
- 잡담
-
- 얘두라 국내선예매 ㅇㅎㅇㅍ이 아니라 ㅈㄷ가 먼저했음?
- 15:53
- 조회 21
- 잡담
-
- 치석글 뭔데 나도 볼래
- 15:53
- 조회 34
- 잡담
-
- 저 치석 주작 아님?
- 15:53
- 조회 35
- 잡담
-
- 공연 10일 전인데 아직 카카오셔틀 확정 안된거면 취소되는걸까?
- 15:53
- 조회 2
- 잡담
-
- 그리고 치실이나 치간칫솔을 반드시 해야됨
- 15:53
- 조회 24
- 잡담
-
- 패디 받는 덬듣ㄹ 패디도 따로 다 꼬박꼬박 제거받아? (다른 패디로 갈아타는거말구
- 15:53
- 조회 7
- 잡담
-
- 아래 앞니뒷쪽이랑 어금니쪽이 치석이 많이 쌓이긴해
- 15:52
- 조회 42
- 잡담
-
- 베몬 로라도 노래 잘하구나
- 15:52
- 조회 13
- 잡담
-
- 저거 치석이아니라 과자 부스러기아님 ㅠ?
- 15:52
- 조회 40
- 잡담
-
- 비위 약하면 치석글 보지마
- 15:52
- 조회 38
- 잡담
-
- 으아 일톡 치석 미친
- 15:52
- 조회 62
- 잡담
-
- 이전 스케일링 언제 받았는지 치과가면 다 나오지?
- 15:52
- 조회 79
- 잡담
-
- 하투하 개인라방 풀렸어??
- 15:51
- 조회 102
- 잡담
-
- 전라도 여행 가면 특정요리 맛집 검색해서 가는것보다
- 15:51
- 조회 77
- 잡담
-
- 아니 일톡 핫게 정도로 치석 쌓이려면 한 70살은 돼야하는거 아님?
- 15:51
- 조회 77
- 잡담
-
- 욕심이 많아서 안 미안한데 국내 선예매 하는 김에 국내 카드 결제도 도입하면 안되나
- 15:51
- 조회 39
- 잡담
-
- 광주오년살았는데 오리탕안먹었음
- 15:51
- 조회 56
- 잡담
-
- 임나연 유정연 히라이모모 미나토자키사나 박지효 묘이미나 김다현 손채영 저우쯔위
- 15:51
- 조회 26
- 잡담
-
- 트와는 11년차인데 해투 기록 세우고 있어서
- 15:51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