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심장안좋아서 잘 놀래긴 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521364 무명의 더쿠 | 14:28 | 조회 수 37 소리가 바깥으로 안나오고 혼자 헙! 하고 몸 살짝 튕기는 정돈데 이게 존나 잦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