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놀라면 몸이 굳는 타입인줄 알았는데 진짜 놀랐을때 소리지르더라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22
평생 살면서 한번만 그랬어서 아 평소에는 적당히 놀란 거였구나 싶었음
진짜 놀랐을때는 나도 모르게 악!!이랬음 내 목에서 나온 거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소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놀랐을때는 나도 모르게 악!!이랬음 내 목에서 나온 거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소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