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에서 강아지 걍 풀어놓고 내리는 사람들 진짜 악감정 없는데 놀래서 악!씹 이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0
강아지 뭔 죄임
엘베 타려고 가는데 앞만보고 가다가 바닥에 강아지가 나오고 있을때 ㄹㅇ 밟는 줄 알고 놀랐으며 걍 개놀람
갑자기 강아지 만나면 개놀란다고 잘 만지지도 못하고 영상으로 보는것만 좋아하는데
강아지 뭔 죄임
엘베 타려고 가는데 앞만보고 가다가 바닥에 강아지가 나오고 있을때 ㄹㅇ 밟는 줄 알고 놀랐으며 걍 개놀람
갑자기 강아지 만나면 개놀란다고 잘 만지지도 못하고 영상으로 보는것만 좋아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