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나도 호들갑이랑 너무 너무 잘놀래는 사람 좀 불편한게 https://theqoo.net/ktalk/425551661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1 항상 내가 끝엔 달래줘야하는 상황이되서 피곤해짐 이게 안달래줄 수 있지않나? 하는데 상황이 그리됨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