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부산콘 사직 실체에 사첵 밋그 없는거 부럽다 https://theqoo.net/ktalk/425551624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5 이러면 전석 가격 동일해도 괜찮음ㄹㅇ 거기다 국내 선예매? 개부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