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강아지 엄청좋아하는데도 소리지른적있음 https://theqoo.net/ktalk/4255513739 무명의 더쿠 | 14:22 | 조회 수 11 빠삐용키우는 아줌마있는데그아줌마가 줄도 없이 맨날 풀어놔서엘리베이터문열릴때 나한테 ㅈㄴ 짖으면서 달려듦강아지 못키우게하고싶음기본 매너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