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히려 벌레를 안무서워하고 새는 너무 무서워 https://theqoo.net/ktalk/425550858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 벌레 존나 잘잡음. 근데 새는 무서워서 보이면 걍 삥 돌아감 주로 비둘기긴 한데 걍 새를 무서워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