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있긴함 그게 내 친군데...참고로 나도 강아지 무서워함 길가다가 강아지보면 꺄아아아악!!! 이러면서 내 뒤에 숨어 ㅅ발; 난 진짜 친구때메 더 놀라고.. 하.. 이것만 빼면 다 좋은 친군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케일링 받고나면 이빨 진짜 하얘보임
- 15:50
- 조회 5
- 잡담
-
- 처음에 광주 갔을때 건물이나 이런게 큼직큼직해서 좀 놀랐는데
- 15:50
- 조회 15
- 잡담
-
- 난 약부작용 땜에 잇몸이 항상 부어있어서 세달에 한번씩 스케일링 받는디
- 15:50
- 조회 11
- 잡담
-
- 얘들아 순천 진짜 좋더라
- 15:49
- 조회 13
- 잡담
-
- 모모는 잘하는 종목이 있다기보다는 그냥 사람이 겁나 튼튼함
- 15:49
- 조회 58
- 잡담
-
- 배우 개인인스타는 보통 소속사가 관리해???
- 15:49
- 조회 35
- 잡담
-
- 주은이랑 샤넬 의외의 친분이네?
- 15:49
- 조회 58
- 잡담
-
- 얼마전에 스케일링 받았는데 진짜 개개개시원함
- 15:49
- 조회 38
- 잡담
-
- 최유정 신곡 너무 캐치캐치 아냐.......?
- 15:49
- 조회 91
- 잡담
-
- 목포 놀러가면 회 말고 파스타 먹어야됨
- 15:49
- 조회 20
- 잡담
-
- 스케일링 일년에 한번은 무료라지 않앗나
- 15:48
- 조회 179
- 잡담
-
- 개씨발
- 15:48
- 조회 85
- 잡담
-
- 순천 ㄹㅇ 누가봐도 들어가면안될거같은식당도 맛있던데 ㅋㅋㅋㅋ
- 15:48
- 조회 51
- 잡담
-
- 근데 나도 스케일링 안 받아봤는데 가봐야겠어..
- 15:48
- 조회 92
- 잡담
-
- 위랑 장 안좋으면 여름에도 따뜻한 차 마시는게 나아?
- 15:48
- 조회 27
- 잡담
-
- 대전에 신선칼국수 거기 감자전 대존맛인데
- 15:48
- 조회 19
- 잡담
-
- 주어없이 가정하는건데 돌이 대중성 적당히 있어서 갠활 잘하는데 팬덤이 작아서 팬싸컷 낮고 국내콘 예매 쉬우면
- 15:48
- 조회 59
- 잡담
-
- 드러운거 혼자 봐!!!!!!!!!!!
- 15:48
- 조회 46
- 잡담
-
- 멋진 신세계 망사야?
- 15:47
- 조회 165
- 잡담
-
- 난 전주 한달동안 살았을때 음식 만족도 좋앗음
- 15:47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