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견이라고 안무는거 아니고 https://theqoo.net/ktalk/425550354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 걔네라고 급발진이 없는거 아닌데 왜 소형견은 안무서워해야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급발진으로 무는 가능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서운건데